The Basic Principles Of 이혼소송
The Basic Principles Of 이혼소송
Blog Article
당연히 부정행위 없었다면, 위자료 책임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원고의 주장 증거로 부정행위가 입증되지 않는 상황이라면, 이를 정확하게 분석하여 철저하게 반박해야합니다.
이에 대한 입증책임은 원고에게 있기 때문에 이를 간접적으로라도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예를들어 카톡 프로필 사진이 가족 사진이었다거나, 카톡 대화내용 중 남편분이 등장하거나, 회사 동료이기 때문에 이런 사실을 알 수 밖에 없었다는 등의 증거자료가 필요합니다.
내 남편, 내 아내와 바람을 피웠다고 무조건 위자료를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고요.
갑과 을이 이혼에 이르게 된 것이 병의 잘못으로 인한 것임을 전제로 한 손해배상 청구인데,
원고 입장이든 피고 입장이든 효율적인 소송 진행을 하여야만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정행위 기간이 길수록 정도가 심할수록 위자료 액수가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조정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재판 기일이 잡히게 됩니다. 재판은 두 번에서 세 번 정도 열리며, 사건의 복잡성에 따라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이혼소송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상담 및 문의하셔도 좋습니다.
상간남소송의 첫 단계는 변호사 상담을 통해 본인이 가지고 있는 증거를 검토하는 것입니다. 증거로는 배우자의 외도와 관련된 자료들이 필요합니다.
두 사람이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 카카오톡 메시지, 이메일 등에 성관계, 교제관계에 대한 내용이 있거나, 남편이나 상간녀가 불륜관계를 인정하는 각서를 썼거나, 남편과 상간녀가 숙박업소나 서로의 집에 함께 들어가는 사진 등이 있다면, 부정행위 입증에는 아무런 무리가 없습니다.
상간녀사건의 수백 수천건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로, 의뢰인이 어떠한 상황이든 해결책을 말씀드립니다.
밥먹고 골프치는 건 친구간에도 사업상으로도 얼마든지 하는 일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불륜 아니라고 부인하면 이러한 사진만으로는 부정행위로 인정받기 어렵습니다.
예컨대, 원고 입장에서는 피고가 원고 남편을 먼저 유혹하여 부정행위가 시작되고, 부정행위 기간이 길고, 성관계를 포함한 부정행위였다는 등의 주장을 할 수 있겠습니다.